❌ 삭제된 단어

이 문서가 설명하고 있는 단어는 과거 끄투코리아에 등재된 적이 있었으나, 현재는 삭제되어 게임상에서 사용할 수 없는 단어입니다.
고양이 탐정 쇼타로의 모험
猫探偵正太郎の冒険
고양이탐정쇼타로의모험.jpg
주제
어인정
O
길이
11
미션
1

개요[편집]

<참을 수 없는 월요일> <워킹 걸 워즈>의 작가 시바타 요시키의 연작 단편집. <고양이 탐정 쇼타로의 모험>은 게으르고 고집 센 반려묘인 동시에 인간의 삶을 거만하게 지켜보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탐정 고양이 '쇼타로'의 이중적 생활을 그리고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쇼타로와 동거인이자 소설가인 사쿠라가와 히토미가 함께 사건을 해결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작가 시바타 요시키는 1995년 데뷔 이후 15년 동안 50편이 넘는 작품들을 집필한 다작 작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다채로운 작품을 펴내온 이력의 소유자답게 '고양이 탐정 쇼타로의 모험' 시리즈에 실린 단편들에는 본격추리, 서스펜스, SF, 코지 미스터리 등 변화무쌍한 이야기가 가득하다.

인간 사회의 부조리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개성 만점 고양이 탐정 쇼타로. '고양이 쇼타로' 시리즈는 인간 사회에서 벌어지는 예측 불허의 각종 사기사건, 절도사건, 유괴사건, 살인사건 등 각각의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작가는 때로는 본격추리 스타일로, 때로는 서스펜스 스타일로 다양한 인간군상의 이야기들을 유쾌하고 가볍게 풀어나간다.

1권에는 멍청한 스토커가 부르는 사랑의 진혼가 '사랑하는 S를 위한 레퀴엠', 맛있는 음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쇼타로와 오후의 식도락 사건', 고양이의 반짝거리는 발톱을 뒤따르다 사건에 휘말리는 '빛나는 발톱', 죽은 고양이가 남긴 다잉 메시지를 따라 범인을 추리하는 '쇼타로와 다잉 메시지의 모험' 등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 책소개

시바타 요시키 작가가 지은 2010년 6월작 일본 추리/미스터리소설이다.

특징[편집]